아직도 믿음의 짝을 찾지 못했나요?
젙쉶썝 떊泥븯꽭슂
HOME > 로그인관련 > 회원가입

제1조 약관의 목적
1. 본 약관은 축복의 통로가 제공하는 관련 제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명시하여 회원이 알아야 할 사항을 인지시키고 상호 신뢰의 증진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 자격
1. 회원은 감리교, 성결교, 순복음교, 장로교, 침례교 등 예수 그리스도의 주되심을 인정하고 믿는 건전한 교단에 소속된 기독교인으로서 배우자가 없는 호적상 싱글이어야합니다. (이단, 사이비종교는 가입불가)

제3조 약관의 효력과 준용
  • 본 약관은 축복의통로 웹사이트 내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 회사는 보다나은 서비스환경을 위해 약관의 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약관 개정시 사전고지 없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등록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회원은 정기적으로 축복의통로 사이트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축복의통로 세부약관과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그리고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신청과 승락
  • 축복의통로에 이용신청을 할 수 있는 고객은 가입신청일 현재 20살이상 성인이셔야합니다.
  • 축복의통로의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요구된 항목을 온라인 상에서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불어 허위 정보임이 판명되거나 혹은 허위정보라고 의심할만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허위 정보를 기재한 자에 대하여, 회사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소송시 관할 법원은 회사 소재지의 법원으로 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락하지 않거나 이용 승락을 한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가입 신청서 상의 내용 중 허위정보가 포함된 경우
    2) 축복의통로 회원 가입 신청 자격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이용을 승락받지 않은 자가 다시 회원으로 재가입하였다고 판단할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7)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5조 회원간 커뮤니케이션
  • 다음과 같은 사실로 회원이 축복의통로 고객센터에 신고되어, 사실 확인되거나 혹은 관리자에 의해 발견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폭언 및 욕설에 해당하는 경우
    2) 음란성, 성희롱성 단어 혹은 음란성 정보 링크가 들어간 경우.
    3) 상업적 목적이 뚜렷한 경우.
    4) 여타 회원들에게 불쾌감을 심어줄 수 있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6) 2회이상 불량회원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부정책에 의거 강제 탈퇴됩니다.


제6조 서비스이용및 환불
  •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및 유료서비스로 구분되며, 이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유/무료로 운영합니다.
  • 회사는 유료서비스회원 결재에 대한 강요 또는 강제적인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 유료회원제 서비스의 경우 실시간으로 무료 및 할인혜택이 바로 시스템에 반영되므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회사는 유료서비스이용료 및 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요금에 관한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기간제방식 및 캐쉬를 타인 또는 제3자에게 양도 및 판매할 수 없으며, 또한 캐쉬는 현금으로 반환되지않습니다.
  • 온라인에서 결제된 이용료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결제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2)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제7조 개인정보의 공개와 보호
  • 축복의 통로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축복의통로가 정하는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특별한 경우 사실관계요구시 개인정보와 그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혹은 사실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만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각 호의 경우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나 활동 내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수사상 목적으로 관계기관의 서면 요구가 있는 경우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관련법률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8조 회원의 의무와 권한
  • 본인의 ID 및 암호는 타인에게 누설, 배포,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ID 및 암호가 노출, 피해 발생의 경우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더불어 고의로 타인과 하나의 ID를 공유할 경우 본 약관에 근거, 서비스 이용제한의 사유가 됩니다.
  • 축복의통로의 회원가입 기준은 싱글인 남녀입니다. 회원 가입 이후 결혼한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결혼식 이후 3일 이내, 혼인 신고 후 24시간 이내에 결혼사실을 알려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시에는 서비스 이용제한의 사유가 되며, 회원은 어떠한 민형사상 책임도 감수합니다. 또한, 회사의 피해 보상 요구에 대하여 응해야만 합니다.
  • 회원은 축복의통로 활동을 통해 얻은 자료와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본인이 게시한 게시물을 수정, 삭제할 권한을 가집니다.
  • 게시물 등록 및 관리에 대한 1차적인 권한과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본 약관에 근거하여 관리할 권한이 있습니다.
  • 회원간의 만남은 상호 존중하에 사회통념적으로 위반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양 당사자에게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만남이후에 상대가 원하지 않는 일방적인 연락과 기본에 어긋난 행동으로 상대에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피해를 일으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임의로 탈퇴 시킬 수 있으며 잔여캐쉬는 모두 소멸되며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9조 면책
  •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제공중단,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회사 시스템의 작동불능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회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4)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되는 자료의 구매,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 회원이 게시, 전송한 정보 또는 자료의 내용과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함으로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 및 손해배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회원과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발생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하며, 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분쟁해결을 위한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2006. 9. 25)
(시행일) 본 정책은 2006년 9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011. 11. 9)
(시행일) 본 정책은 2011년 11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축복의 통로(pathway.co.kr.com 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이하 "축복의 통로 서비스" 또는 "축복의 통로"라 함)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모든 페이지하단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09 년 11 월 17 일 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 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1) 수집항목 : 로그인ID, 비밀번호등 회원가입시 필수입력항목과 추가로 선택입력항목을 말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고객게시판)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는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 기본목적
    회사는 회원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서비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등등 발송(축복결혼, 축복커플에 해당됨)
  • 마케팅 및 광고 통계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자가 축복의 통로의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탈퇴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위탁 업무가 발생할 경우, 수탁업체와 위탁업무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 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와 이용자의 PC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이용자의 PC에 저장하게 되는 작은 데이터 꾸러미입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가 절대로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의 이용 및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주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온라인운영팀
전화번호 : 042-322-2503
이메일 : webmaster@pathway.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영애
전화번호 : 070-8225-3135
이메일 : blessyouch@naver.com

그 외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 경찰청 (http://www.police.go.kr)



약관에 동의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않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확인하기